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료보험을 덜 위협적으로 만드는 팁

카테고리 없음

by 새벽데블스 2020. 6. 16. 00:05

본문


의료보험을 덜 위협적으로 만드는 팁



건강보험 없이 사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


다리가 부러지거나 중병에 걸리면 결국 거액의 의료비가 나올 수도 있다.


적절한 건강 보험 정책을 갖는 것은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하므로, 계속해서 읽으면서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보험 혜택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팁을 찾으십시오.




고용주가 후원하는 건강보험에 가입할 것을 결정할 때, 여러분 자신을 포함한 여러분 가족의 건강 필요성에 대해 생각해 보라.


만약 여러분 중 건강에 문제가 없다면 더 낮은 보험료로 보험에 가입하게 될지도 모른다.


초기에는 이것이 더 저렴할 수 있지만, 문제가 발생할 경우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




자신의 건강보험을 가입하기 전에 비용을 파악하라.


보험료, 공동 부담금, 공제금 등은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이해해야 한다.


이것들은 모두 보험이 얼마가 들 것인지를 알아낼 때 포함되어야 할 중요한 수수료들이다.




스스로 보험을 가입하는 것은 고용주를 통해 제공되는 단체 계획에 비해 더 높은 정책 비용을 초래하는 경우가 많다.


공제액이 더 높거나 보상 범위가 더 적어서 타협하십시오.


최고의 요금과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연구 회사에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나 사랑하는 사람들이 시력에 문제가 있다면, 시력 보험을 드는 것이 좋은 생각일 것이다.


이 보험은 당신의 콘택트렌즈, 안경, 건강검진 중 일부에 적용된다.


이런 종류의 보험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비용을 지불할 만큼 충분히 비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기 때문이다.




처방전 내용을 계속 추적하십시오.


때때로 의료 보험사들은 그들이 다룰 의약품을 바꾸므로, 매년 당신이 재등록할 때, 그 약관을 주의 깊게 검토하라.


정기적으로 의존하는 약들이 갑자기 더 이상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새로운 보험에 가입할 때가 올지도 모른다.




건강보험 비용을 절감하려면 포괄적이 아닌 재해 보상 범위를 선택하십시오.


재난적 보장은 긴급한 사용을 위한 것이고, 포괄적 보장은 처방전이나 의사 방문에 대한 것이다.




보험 신청 과정에서 건강보험이 당신에게 전화할 때, 어떤 추가 정보도 자발적으로 제공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어떤 조건을 가지고 있고 그들은 그것에 대해 묻지 않는다면, 그 정보를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요청하지 않은 추가 정보를 준다면, 그들은 그것을 기록할 것이고, 당신의 요금을 인상할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고, 아마도 커버리지에 대해 당신을 거부할 수 있을 것이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건강보험의 종류와 관계없이 일반의약품을 선택하면 보험에 든 돈이 절약된다.


처방전의 일반 버전을 구할 수 없는 경우는 드물며, 연구 결과에 따르면 상표명 약과 일반 약물이 다른 유일한 방법은 이름뿐이라고 한다.




연방 규정 때문에 주 내의 보험 제공업체로부터 의료 보험을 구입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한다.


이것의 한 가지 결과는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정주부 이외의 곳에서 치료를 받는다면 보장범위가 감소하거나 존재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이다.


보험사에 규칙이 무엇인지 물어보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을 떠날 계획이라면 여행 보험에 투자하라.




어떤 보험이 당신의 건강상의 필요에 가장 잘 맞는지 알아내라.


선택할 PPO, POS, HMO 계획이 있다.


세 가지 모두 특정 항목을 선택하기 전에 조사하고 생각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가지고 있다.


계속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옵션을 선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미래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에 건강보험이 중요하다.


당신이 언제 다치거나 병에 걸리거나 다른 방법으로 의사의 진료가 필요한지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한다.


이용 가능한 가장 포괄적인 건강보험 정책을 찾으려면 이 지침을 사용하여 자신과 가족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십시오.